뉴스리더 박성수 기자 |
일요일 밤, 유쾌한 웃음이 넘치는 토크쇼 '팡팡중매'가 더욱 화려해지고 있다.
인기 개그맨인 최지용과 박경호가 '웁스스튜디오'의 유튜브 토크쇼 '팡팡중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팡팡중매'는 미혼 연예인들을 초빙해 ‘디스코 팡팡’에서 ‘결혼 중매’를 진행하는 독특한 컨셉의 토크쇼로, 최지용과 박경호의 참여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두 개그맨의 특별한 케미가 어떤 대화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실제로 팡팡중매의 팬들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지드래곤의 모창 가수 ‘찌드래곤’이라는 부캐로 주가를 올린 최지용과, 코미디빅리그에서 해병대에 심취한 부캐를 연기한 박경호를 보며 “전혀 연관 관계가 없어 보이는 ‘찌드래곤’과 ‘해병대’ 부캐가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상상도 안 된다”며 이번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웁스스튜디오 측도 "최지용과 박경호의 유머 감각과 특별한 케미가 '팡팡중매'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팡팡중매'는 유튜브를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으며, 이번 최지용과 박경호의 출연으로 더욱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팡팡중매’ 최지용 & 박경호 편은 오는 3일 일요일 밤 10시 유튜브 채널 ‘웁스 스튜디오’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웁스 스튜디오'는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와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